안녕하세요~ J집사입니다.

요즘 넷플릭스 많이들 즐겨 보고 계시죠? 저도 주말에는 침대에서 뒹굴뒹굴하면서 넷플릭스를 즐겨 보곤 하는데요, 오늘은 처음 넷플릭스를 깔았는데 무엇을 봐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과 혹은 어떤 드라마나 영화를 보려고 깔았는데 다 보고 난 후에 뭘 봐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서 들고 온 J집사의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 포스팅입니다!

 

 

 

1.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하이틴 영화를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추천드립니다.

주인공인 16살의 평범한 소녀인 라라 진은 16년 동안 5명, 그것도 짝사랑만 해온 만나서 좋은 감정보다는 이별의 두려움이 커서 쉽게 연애를 시작하지 못하는 수줍음이 많은 소녀입니다.

라라 진은 자신이 짝사랑하는 상대마다 자신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써 혼자 보관해 오고 있었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그들에게 쓴 러브레터가 5명의 남자들에게 배송되고 맙니다. 어떻게 된 걸 까요?

 

2. 루시퍼

 

나는 수사물과 함께 매력적인 악마를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루시퍼'를 추천드립니다. 

다들 지옥을 다스리는 악마 '루시퍼'는 한 번씩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런 지옥의 군주 루시퍼가 자신을 직위를 내려놓고 인간계로 휴식을 취하러 내려오게 됩니다. 루시퍼가 악마여서 그럴까요? 인간들은 남자, 여자 가리지 않고 루시퍼와 하룻밤을 보내고 싶어 합니다. 그렇게 인간들과 유희를 즐기며 사던 어느 날, 루시퍼에게 '빚'을 지게 된 친구 '딜라일라'가 찾아오게 되고 루시퍼는 딜라일라의 고민을 들어주고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딜라일라는 루시퍼의 말을 듣고 다시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다짐하며 집으로 돌아가려는 도중 의문의 남자가 쏘는 총에 맞아 사망하게 됩니다. 루시퍼는 눈 앞에서 자신의 '친구'를 잃게 되자 분노에 휩싸이고 총을 쏜 범인을 찾아 나서게 되는데, 그러던 중 여자 형사인 '클로이 데커'를 만나게 되고 자신에게 아무런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클로이에게 미묘한 매력을 느끼게 됩니다.

루시퍼는 드라마 여서 시즌4까지 나와 있으니 정주행 하기는 딱 좋겠죠?

 

3. 리버데일

 

 스릴러와 수사물 그리고 로맨스가 짬뽕된 드라마를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리버데일'을 추천드립니다.

조용한 소도시였던 리버데일에서 한 고등학생의 시신이 발견되고 죽은 고등학생과 같은 학급의 친구들인 아치, 베티, 저그 헤드와 함께 시신에 관한 미스터리를 풀어가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너무 자세하게 쓰다 보면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이 정도로만 적을게요!)

 

4. 루머루머루머

 

 

아마 다들 한 번씩 들어보신 드라마 제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유명한 드라마 이죠? 바로 '루머의 루머의 루머'입니다.

 사실 이 드라마를 추천해 드릴까 말까 생각했습니다. 그만큼 충격적이고 우울한 내용이 가득하니까요 하지만 워낙 기억에 남는 작품이기도 하고 왕따 문제의 심각성에 대해서 잘 표현해낸 작품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다만, 나는 한번 우울한 감정에 빠지면 잘 헤어 나오지 못한다. 일상적인 생활이 불가능하다 하시는 분들은 보시지 않는 게 좋습니다. 지금은 정상적인 생활을 하는 저도 이 드라마를 보고 나서 한 동안은 우울감에서 벗어나지 못했으니까요.

드라마의 주인공인 '해나'는 다른 드라마들의 주인공과는 달리 현실 세계에 존재하지 않는 상태에서 등장하게 됩니다. 해나가 자살한 후 남자 주인공인 '클레이' 에게 7개의 테이프가 배달됩니다. 클로이는 테이프의 내용이 궁금해서 혼자 방으로 올라와 테이프를 틀게 되는데요, 테이프에서는 지금은 세상에 없는 해나의 목소리가 흘러나옵니다. 그리고 해나는 말합니다. 본인이 자살하게 된 이유를 설명해 주겠다고, 그리고 이 테이프를 받았다는 것은 그 이유들 중 테이프를 받은 '너' 도 있다고. 클레이는 테이프에서 나오는 해나의 말을 듣고 큰 충격을 받게 되는데요.

과연 클레이는 해나의 테이프를 끝까지 다 들을 수 있을까요?

 

5. 킹덤

 

 

좀비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해 드리는 드라마 바로 '킹덤'입니다.

 조선의 왕세자인 '창' 은 왕인 아버지가 병으로 쓰러졌다는 소식을 듣고 아버지를 만나려고 하지만 영의정 '조학주'와 중전인 '계비 조 씨'에 의해서 아버지를 만나지 못하게 됩니다. 조학주와 계비 조 씨의 행동에 이상함을 느낀 이창은 자신의 호위무사인 '무영'과 함께 마지막으로 아버지를 본 의원 '이승희'를 만나러 동래로 향하게 됩니다. 동래에 도착한 무영과 창은 이미 엉망진창이 되어버린 동래의 모습을 보게 되는데요.

과연 동래에는 무슨 일이 있었고 이 둘은 이승희 의원을 만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이렇게 넷플릭스에서 보실만한 드라마와 영화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넷플릭스의 콘텐츠는 무한하니 좀 더 재미있는 드라마 혹은 영화를 보고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